원하는 것을 생각해보라





우선 무엇이 되고자 하는가 자신에게 말하라.
그리고 나서 해야 할 일을 하라.

-에픽테투스-

무엇이 되고 싶나.. 무엇을 하고 싶나.. 일단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것을
확실하게 잡고 내가 조금 더 연구를 하여 나의 것을 많이 만드는게
나의 목표다.. 응용도 하고 발전도 시키고 하는 것.. 일단
제일 먼저 몸에 익히고 내가 그것을 컨트롤 할 수 있게 하는 것이
이번 방학의 목표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인생의 부메랑

힘을 비축하고 있긴 하지만

어떻게 작용될지는 모르지만 해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