앞날을 예측하는 것






예측은 매우 어려우며, 미래에 대해서는 특히 그렇다.

-닐스 보어-

솔찍히 아주 간단하게 내일을 예측하는 것은 미리 스케줄을 잡아놓고 또
나의 생활패턴을 보면 쉽게 그려는 진다. 허나 그 외의 부수적인 것들이
그날에 어떻게 작용하고 내가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내가 생각한대로
흘러가느냐 흘러가지 못하느냐...이 차이라고 생각한다.

나는 대개 많이 부수적인 것에 작용을 받았던 것 같다.. 내가 원하는대로 흘러가게
할 수 있으려면 싸가지가 좀 없고 이기적이여야 할 텐데.. 조금은
이기적이지 못한 것 같다.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인생의 부메랑

힘을 비축하고 있긴 하지만

어떻게 작용될지는 모르지만 해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